ACEall

인사말

㈜에이스올은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반공학 분야의 최정상 전문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지반공학 분야의 최정상 전문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 목표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저희 회사는 토목설계, 지하안전영향평가, 측량, 지반조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회사는 허니셀공법을 개발하여 중,소규모 구조물의 기초를 설계하고 시공하는 세계 최초의 기업입니다.
토목설계 분야는 국내의 대규모 사업에 참여하였으며, 허니셀 공법은 LH공사로부터 우수 신기술로 인증을 받아
600여 개 이상의 현장에 적용되었습니다.

저희는 2000년 창업 이후로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많은 도움과 성원을 주신 고객 여러분의 덕분에 20년 이상의 성장을 이루어낸 튼튼한 청년 기업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겠습니다.

저희의 비전과 목표는 기존에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지반기술 공법을 개발하고 고객들의 이익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해외 진출을 통해 순수한 한국의 신기술을 널리 활용시키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저희 회사는 고객 여러분의 믿음과 지지에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여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양 태 철

㈜에이스올
메일 : aceall@aceall.com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27길 47(역삼동, 백산빌딩 3층)
전화 : 02-564-5933 | 팩스 : 02-6008-5184

Copyright © ㈜에이스올. All rights reserved. [ADMIN]